GS칼텍스는 미래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에너지플러스'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GS칼텍스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 에너지플러스는 ‘에너지, 그 가능성을 넓히다’라는 개념아래 에너지기업의 변화와 확장의 의지를 전달하고 미래 지향적 사업영역을 통합하는 브랜드로 사용될 예정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창사 이래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안정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해왔지만 이제는 신뢰와 안정이라는 기존의 가치 위에 새로운 변화와 혁신에 대한 의지가 더해져야 할 중요한 시점"이라고 브랜드 도입 배경을 밝혔다.
에너지플러스 브랜드가 적용되는 사업영역은 '기존 주유소 모델을 탈피한 미래형 주유소',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복합개발', 'GS칼텍스 고객에게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모바일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등이다.
허세홍 GS칼텍스 대표는 "고객이 차량의 에너지뿐만 아니라 삶의 에너지가 함께 플러스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과 서비스를 바꿔 나갈 것"이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