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GNM신바이오틱스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명품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GNM신바이오틱스' 광고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1위에 빛나는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한다.
해당 제품은 1포당 100억 CFU를 투입해 10억 CFU를 보장하는 생 유산균에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가 아닌 주원료로 3,300 mg 알차게 배합해 넉넉한 양의 분말을 자랑하는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유산균과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총 17가지 다양한 유산균을 엄선했으며, 특허 호박분말 코팅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이번 CF 영상은 아기자기한 유산균 캐릭터가 돋보인다. 각각의 균주 캐릭터는 유산균의 모형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나무의 가지와 같은 형태(Y자형)를 지닌 '비피도', 작은 막대기 모양의 '바실러스' 그리고 동그란 공(구형) 모양의 '코쿠스'를 통해 다양한 유산균주를 포함했음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냈다.
관계자는 "유산균이 먹이를 먹어야 장 끝까지 힘차게 생존할 수 있다는 광고의 키 메시지인 '드디어 완성된 자격'을 캐릭터로 재미있고 흥미롭게 표현했다"며, "여기에 배우 조정석의 젠틀함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더해 광고의 매력이 배가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선보인 두 번째 시리즈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GNM자연의품격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 편은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