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인 두끼가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그랜드십일절'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끼는 11월11일 가래떡데이를 기념해, 11번가 긴급공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떡볶이 베스트 1위로 등극했던 3~4인 가정간편식과 지난 7월 출시한 신제품인 1인 밀키트를 조합한 '2 in 1' 멀티팩을 그랜드십일절 기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두끼의 3~4인과 1인 밀키트 제품 모두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떡과 어묵, 소스 그리고 볶음밥을 모두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원팩 패키지인 것이 특징이다.
3~4인은 가정뿐 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1인 밀키트는 혼술-혼밥족 및 수험생 간식으로 선호되는 제품이다. 특히 1인 밀키트는 '가시비(시간 가성비)' 트렌드에 맞게 전자레인지나 열풍 오븐만으로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그랜드십일절 행사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될 두끼의 '2 in 1' 멀티팩은 3~4인 3팩, 1인 1팩 총 4팩 구성으로 최대 30% 할인된 20,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공동구매 형태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동안 공동구매 신청 후 행사 종료 다음날인 11일에 자동 결제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이 이뤄진다.
두끼 관계자는 "11번가의 그랜드십일절, 그리고 11월11일 가래떡데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2가지의 두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특가 기획상품을 구성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아울러 "떡볶이는 지난달 서울시에서 1만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코로나 시대 속 나를 위로하는 음식' 1위를 차지한 대표 소울푸드다. 11월 11일은 가래떡 데이로, 우리 먹거리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날인만큼 글로벌 떡볶이 브랜드로써 케이 푸드(K-Food)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