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드라마+예능+뮤지컬’ 다방면 맹활약 예고

입력 2020-10-08 17:15



배우 신성록이 올해 하반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 출연하는 신성록이 극중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출연 소식 또한 전하며 안방극장과 무대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그간 출연하는 매작품마다 맡은 역할에 완벽히 녹아 든 모습으로 캐릭터 흡입력은 물론 탁월한 완급조절의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신성록.

이러한 그의 저력에 힘이 실리듯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가 방영 전부터 많은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신성록이 그려낼 김서진은 냉철한 분석력과 유능함으로 최연소 이사직에 오른 인물이다. 탄탄대로를 달리던 중 딸의 유괴로 절망에 빠진 한 남자의 처절한 모습을 농도 짙은 감정 연기로 소화해 낼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어 신성록은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뽐내며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과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록기자, 신프로 등 부캐를 생성해내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전달하고 있는 신성록. 특히 재치 넘치는 그의 입담과 유쾌함은 매주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성록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무대 위에서도 종횡무진 발산 할 예정이다. 최근 뮤지컬‘몬테크리스토’10주년 기념 공연 최종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역대 가장 매력적인 몬테크리스토로 손꼽히는 신성록의 열연은 무대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울림과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듯 올해 하반기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낼 신성록. 연기부터 무대 위 퍼포먼스는 물론 센스 가득한 예능감까지 뽐내며 쉴 틈 없는 그의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