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 뷰티라이즈(대표이사 이상현)는 식물이 싹을 틔우기까지 필요한 탄생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 회복과 개선에 도움줄 수 있는 DMTS의 앰플을 비롯해 1회용 제품으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MTS 제품 '더마리젠(DERMAREGEN) DMTS' 5종을 출시했다.
MTS 제품 사용 시 미세 바늘을 이용하여 인위적으로 상처를 낸 후 사용하는 제품의 흡수를 높이기 때문에 니들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함께 사용하는 앰플 역시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마리젠(DERMAREGEN) DMTS' 5종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요철 없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앰플과 마스크, 크림, 미스트 등이 포함되어 MTS 관리 후 불편한 피부 증상에 빠른 진정 효과를 발휘하며, 애프터 케어와 홈 케어로 활용하면 피부 고민 개선에 시너지를 부여하여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DMTS의 앰플은 피부 회복과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하이드롤라이즈드호밀피토플라센타추출물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중 피토 플라센타는 식물성 태반 성분이며, 캘러스는 식물에 있어 스템셀과 같은 역할을 수행해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EGF를 비롯한 6가지 성장인자 펩타이드를 함께 함유하여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더마리젠(DERMAREGEN) DMTS'은 앰플과 스탬프형 어플리케이터를 함께 결합하여 쓰는 1회용 MTS 제품으로, 재사용을 하지 않는 제품으로 위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멸균 처리되어 개별 포장된 어플리케이터 역시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금속 알레르기 때문에 기존에 MTS 니들 제품을 사용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크릴 소재로 니들을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부에 흡수되는 앰플 제품인 만큼 앰플은 에어리스 차광 용기로 제작해 유통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제품의 변질이나 균 번식 등의 위험이 적다.
DMTS, 바이오 세럼, 바이오 크림 세 가지 제품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요철 없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가을 철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고민으로 느끼는 거친 피부 결, 거뭇한 잡티, 모공, 잔주름 등의 개선 효과에 뛰어난 DMTS 바이오 라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