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건설, 오는 8월 전북 '모현 이지움' 분양 예정

입력 2020-08-13 14:34
수정 2020-08-13 14:35


모현 이지움이 전북 익산시 모현동 660-5번지에 들어선다. 익산시에서 최초 공급하는 2020년 민영 일반분양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8층까지 3개 동으로 총 207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모현 이지움이 들어서는 모현동은 현재 익산에서 신흥 상권으로 인식되며 높은 주거 선호도와 함께 프리미엄 입지를 갖추고 있다. 주변에는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등 생활, 여가 시설이 있으며, 모현공원, 배산체육공원 등의 시설도 인접해 있다.

더불어 이리 모현초등학교를 도보로 등교를 할 수 있으며, 이리남중, 원광여고, 전북제일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는 교육의 중심지다. 단지와 근접한 거리에는 익산시립도서관이 위치해 자녀들의 교육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할 수 있다.

모현 이지움은 무왕로, 선화로, 군익로를 이용하는 곳으로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서해안 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을 갖췄다는 특징이 있다. 주변 인근에는 KTX 익산역과 익산 공용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주변 광역 도시로 진출입이 편리하며,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대중 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변형 구조를 활용해 넓고 쾌적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현관과 주방의 대형 팬트리장과 안방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거실과 다이닝 공간을 일자형으로 배치,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 SDS 무선 홈 IOT를 적용, KT 인공지능 스마트홈서비스로 가전기기와 홈 IOT, AI 플랫폼을 활용해 음성인식으로 편리하게 자동 제어 가능하다. 여기에 원패스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으로 연동이 가능한 세대 카드를 소지할 경우 지하 공동 현관을 자동으로 개방할 수 있으며, 자동 엘리베이터 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모현 이지움의 전 가구는 골든뷰를 자랑하며 바닥 높이를 4m 이상 높이 시공해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시공을 진행하는 ㈜계성건설은 2018년, 2019년, 2020년 시공 능력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계성건설 관계자는 “익산은 10년 이상 노후 된 아파트가 많고 신규 아파트의 물량이 적은 만큼 노후 아파트가 많이 밀집된 모현동 내 새로운 아파트로 들어설 모현 이지움은 올 해 최고의 관심 분양 단지가 될 것”이라며 “현대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평형으로 구성된 아파트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반응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