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역세권 아파트, 초품아 대단지 '이안 평택 안중역' 7월 17일 그랜드오픈

입력 2020-07-14 17:01


최근 정부가 연이어 고강도 부동산 대책을 발표했다. 이로 인해 중도금 대출 조건 강화 등 자금 조달이 어려워진 가운데 '이안 평택 안중역'이 계약금(1차) 1,000만 원과 중도금 무이자 등 특별 계약 조건을 내세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안 평택 안중역'은 계약금(1차) 1,000만 원으로 입주 시까지 추가 자금에 대한 부담이 없도록 하였으며 중도금도 무이자로 책정하여 계약자의 자금 조달 부담을 대폭 완화하였다. 거기에 합리적인 분양가가 더해져 예비 청약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안 평택 안중역'은 2022년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의 수혜 단지로 꼽힌다. 또한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항 개발, 평택호 관광단지 추진 계획 등 초대형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 중에 있어 안중역과 서평택의 비전을 먼저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현덕초등학교를 비롯하여 송담지구의 현화초·중·고교, 안일중 및 안중고 등으로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다. 송담지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안중 공용버스터미널, 홈플러스, 우체국 등이 인접해 있으며 포승국가산업단지와 연결되는 38번 국도, 화성시와 아산시로 이어지는 39번 국도를 비롯하여 서해로 및 동서대로,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한 서울 및 수도권 이동도 편리하다.

'이안 평택 안중역'은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서 차별화된 설계와 시스템, 인테리어를 적용한다. 통풍 및 채광 등을 최적화한 남향 위주(일부 제외)의 단지배치, 커뮤니티 공간 제공, 이안 브랜드 아파트의 남다른 특화설계, 야외 운동시설, 어린이 놀이터, 층간 소음 저감재 및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은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안 평택 안중역'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인 59㎡와 74㎡로 구성된다. 7월 17일 오픈 예정으로 총 610세대 중 275세대를 일반분양한다. 현장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일원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