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0% 이상 급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고, 홈카페 트렌드 등으로 인한 수요가 증가하며 얼음 정수기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맞춰 SK매직은 지난 5월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그 결과 지난 5월 기준,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은 250% 이상 즈가했으며 직수 정수기 또한 판매량이 100% 이상 성장했다.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에서 CES혁신상을 비롯,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미국 'IDEA' 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여름 성수기 시즌과 함께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얼음 정수기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SK매직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전체 정수기 시장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