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2월 말까지 출장 점검차 가정을 방문하는 수리 엔지니어가 세탁기와 김치냉장고를 추가로 무상 점검하고 사용요령 등을 알려준다.
겨울철에는 한파, 김장 등의 영향으로 서비스 신청이 늘기 때문에 '사전 무상 점검'으로 고객의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다.
세탁기 설치 및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 등 항목을 위주로 진행한다.
이외에도 '겨울철 세탁기·김치냉장고 사용 및 관리 방법'이 담긴 리플릿과 QR코드도 제공해 자가점검 조치를 고객들이 직접 찾아볼 수 있도록 한다.
김용수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상무는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