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가주관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 (이하 NCSI) 조사에서 BC카드가 업계 최초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BC카드는 지난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Navigator)’를 통해 각종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패널을 참여시키고 있다.
그리고 올해까지 고객패널이 제안한 누적 230여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와 업무에 반영했다.
또 디지털 기술에 집중 투자하며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데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은 페이북 앱 하나로 QR코드 결제 등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비롯해 예·적금 및 CMA 계좌 개설, 0.01주 단위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