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에 나선다.
라네즈는 서울 명동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로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립 슬리핑 마스크에 들어가는 향 5가지를 새롭게 추가해 총 10가지 향으로 선보이며, 시향 과정에서는 향취가 지닌 감성 테라피 효과에 대해 카운셀링을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향을 고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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