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조사(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에서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15번째 조사에는 모두 9개 산업군 191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디지털 특화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해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점을 특히 높게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