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는 10일 국내에서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활용한 반려동물 용품 사업을 지난 2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정부 출연 연구기관인 산업연구원(KIET)에 따르면 반려동물 관련 용품 지출비용은 1인 가구 기준 연평균 14.5%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반려동물 관련 용품 시장의 성장세에 발 맞춰 대원미디어는 1차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하우스, 쿠션, 의류 등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각종 온라인샵을 통해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오프라인 애견샵에서도 접할 수 있을 전망이며 앞으로 신상품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대중들에게 소개될 전망입니다.
대원미디어는 현재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장에는 짱구는 못말려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콜라보레이션 식음료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