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입푸드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중국 청두 서부국제박람회에서 열리는 '2019 전국 당주상품교역회(이하 당주회)'에 단독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당주회는 식품업계 분야에서 중국 최대 규모, 최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박람회이자, 중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박람회 중 하나입니다. '천하제일회'로 불리는 당주회는 봄, 가을 1년에 두 번 개최하고, 매회 10만평 규모(코엑스 4배 규모)에 참가 기업 수 3,000개, 약 15만명의 바이어가 모입니다.
윙입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고전의 아름다움과 100년 중국식 살라미의 멋을 살린 고대 건축물을 주제로 부스를 구성, 기존 제품인 전통 시리즈와 신제품인 즉석 살라미 '장왕'을 선보여 소비자와 업계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처음으로 운영한 단독 홍보관을 통해 약 34억원의 수주를 체결했습니다.
왕현도 윙입푸드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윙입푸드의 인지도를 도소매상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130년의 역사를 지닌 윙입푸드는 가업을 승계함과 동시에 최신 기술의 도입해 독자적인 가내 비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국식 살라미 제조업체입니다. 단 한 번의 단절 없이 가업을 승계하고, 중국식 살라미 문화를 널리 알린 점을 인정받아 '중산시 농업 선도 기업'과 'Time-Honored Brand'라는 인정을 광동성으로부터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