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그룹이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를 공식 론칭하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바바그룹은 패션은 물론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입니다. 이번에 '더뷰티풀 팩터' 론칭으로 패션이라는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하겠단 목표입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 아래 복잡하고 과도한 스킨케어 대신 '피부 유산균'을 통해 피부의 본질을 지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모든 제품이 자체개발한 '피부 유산균'을 주원료로 한 것이 특징입니다. 화장품에 사용된 피부 유산균은 프랑스의 바이오기업인 바이오비티스(BIOVITIS)의 특허를 받은 유산균으로 유익균의 증가, 피부 장벽 강화 등의 효능이 입증된 원료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라이프별 5가지 컨셉, 1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고보습 수분 클렌징 라인의 '프레시존' ▶보습기초 베이직 라인의 '코지존' ▶페이스 밸런스 마스크 라인의 '조이존' ▶시그니쳐 제품 '코어앰플'을 필두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의 '서프라이즈 존' ▶선케어 라인의 '릴리프 존' 등입니다.
김성수 바바그룹 전무는 "'더뷰티풀 팩터'를 올해 화장품 시장의 빅이슈 브랜드로 키우겠다"며, "매출뿐만 아니라 소비자 인지도, 품질 만족도 측면에서 신생 브랜드로서 최고의 찬사를 받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