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비비고 죽'이 출시 6주 만에 누계 매출 3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누적 판매량으로는 벌써 100만 개를 넘어섰다"며, "비비고 브랜드 중 단기간 안에 이 같은 성과를 낸 것은 '비비고 죽'이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비비고 죽'은 죽을 대용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으로, 전문점 수준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CJ제일제당은 파우치 형태 제품의 인기에 이번 달 트레이 형태로 '전복죽'과 '누룽지닭백숙죽', '단호박죽', '통단팥죽' 등 4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주요 소비 대상을 달리해 파우치 제품과 트레이 제품을 이원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입니다.
파우치 제품은 제조 과정에서 살균 시간이 짧아 맛 품질이 높고, 트레이 제품은 1인 가구가 선호하는 포장 형태로 취식 편의성이 높습니다.
김유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담당자는 "'비비고 죽'은 죽을 특식으로 먹던 소비자에게 아침밥이나 간식 등 일상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며,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로 만든 '비비고 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