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RAN),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애절한 이별 노래 ‘괜찮은 거니’ 30일 음원 공개

입력 2018-11-29 07:44



가수 란(RAN)이 이별의 발라드로 안방극장에 애절함을 더한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가창에 나선 란은 수록곡 ‘괜찮은 거니’ 음원을 30일 공개한다.

신곡 ‘괜찮은 거니’는 ‘괜찮은 거니 내일이면 못볼텐데 / 괜찮겠니 이대로 헤어지는게 / 난 견디기 힘들어 자신이 없는 걸 / 아직은 널 사랑하니까 / 그대로 가지마 너를 붙잡고 있는 날 / 이대로 떠나가도 괜찮니’라는 후렴구를 통해 이별의 안타까움을 그리며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작곡팀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가 합작을 통해 완성한 이 곡은 이별의 아픔을 그리는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진 발라드로 완성됐다. 보컬리스트 란의 목소리가 슬픈 멜로디와 잘 어우러져 드라마 전개와 맞물려 애절함을 극대화 했다.

꾸준하게 싱글 발표를 하면서 OST 가창자로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란은 최근 발표곡 ‘Can You See My Love’ ‘녹아내려’ 등의 곡으로 팬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고교시절 동창생인 세 여자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로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김응수 등의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가운데 가수 금잔디 ‘나를 살게하는 사랑’을 비롯해 유리상자 이세준, 송하예, 한경일 등의 OST 또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란이 애잔함을 그린 OST 신곡으로 주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괜찮은 거니’는 30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