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간편식 제품인 '다이닝 인 더 박스'를 출시 한 달 만에 전 매장에 확대 판매합니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고기류와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20여 종의 일품 메뉴로 구성돼 있는 간편 도시락 제품입니다.
CJ푸드빌은 '다이닝 인 더 박스'가 10개 시범 매장에서 한 달간 이용 건수가 수천 건에 이를 정도로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전 매장에서 전화 예약 후 찾아갈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O2O 외식 배달 앱인 '배민라이더스'와 '우버이츠'와 '요기요'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빕스 관계자는 "고품격 HMR 메뉴를 개발하고, O2O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빕스의 변화는 계속된다"며, "이런 노력들로 빕스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패밀리레스토랑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저변을 확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