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오늘(27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인 '릴'과 전용담배인 '핏'을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합니다.
지난해 11월 서울지역에서 첫 선을 보인 릴과 핏은 부산과 광주, 대전, 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을 확대했고, 지난달에는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처를 늘려 17,349 곳에서 판매해왔습니다.
이어 오늘부터는 전국 98개 시·군 1,920개 판매처에서 추가로 취급하게 되면서, 출시 7개월 만에 전국 162개 도시, 19,269개 매장의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습니다.
KT&G는 "지난 5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릴 플러스'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23일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량 60만 대를 돌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의 지역 출시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아 출시 7개월여 만에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제품 개발과 만족도 높은 A/S로 고객 감동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