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드레스룸, '2018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서 바이어 관심 집중

입력 2018-05-29 11:05


디자이너 최범석의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2018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관람객과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는 다수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하여 매년 화제가 되고 있으며, 그 중 더블유드레스룸은 색조와 스킨케어 제품이 주를 이루는 박람회에서 좋은 향기를 뿜으며 화제가 되었고 관람객의 발이 끊기지 않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베스트 향기인 No.97 에이프릴 코튼(April cotton)과 같은 계열이 '스카이 블루' 부스 컨셉과 조화를 이루는 마린룩 컨셉으로 한 눈에 시선을 빼앗아 향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며 많은 관람객과 중국 바이어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에게도 러브콜을 받았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23회째를 맞아 더욱 커진 규모의 상해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면서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해외 주요 바이어들과 관람객에게 브랜드 입지를 굳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드레스룸은 중국을 비롯하여 동남아, 미국,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