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체인점 '7번가 피자'가 고객 영수증에 욕설을 기입했다는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7번가 피자'는 2일 페이스북에 사과문을 올리고 "가맹점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7번가 피자' 측은 "배달전표에 고객에 관한 내용을 기입한 매장의 경우, 가맹점 점주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일시적으로 근무했던 파트타이머의 실수"라고 해명했다.
이어 "현재 해당 파트타이머는 퇴사했다"면서 "마음의 상처를 입으셨을 고객님께 사죄의 말씀 전하며, 해당 지점 점주가 오늘(2일) 해당 고객에게 연락을 드리고 찾아 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8일 한 누리꾼은 경주지역 제보를 받는 SNS에 친한 친구의 아버지가 당한 일인데 너무 화가 난다며 '7번가 피자'에서 받은 영수증을 공개했다. 7번가 피자의 한 지점에서 발행한 이 영수증에는 배달주소란에는 '말귀 못 알아쳐먹는 할배. 진상'이라고 적혀있다.
7번가 피자 영수증 욕설 (사진=7번가피자, 경주제보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