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해온 외제차 견적지원센터의 명칭을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로 변경하고 고객을 위한 4대 서비스 제공에 주력한다고 밝혔습니다.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는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제차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차량의 파손 상태를 진단해 최적의 수리 방법과 범위를 안내하는 곳입니다.
현재 전국 17개 지역에서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외제차 안심케어서비스가 없는 지역에서는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온라인 안심케어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시 받은 안내문자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파손된 차량 사진을 등록하면 근무일 기준 24시간 이내 외제차 전문 견적사가 수리방법과 예상 수리비 안내를 해줍니다.
또한 '외제차 안심케어센터 4대 서비스'를 통해 무료흠집 제거 서비스, 무료 픽업 Door to Door 서비스, 수리상담 서비스, 보상 상담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