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수 KB생명보험 사장은 "2018년은 KB생명이 그룹의 위상에 걸 맞는 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원년"이라며 "고객가치 또한 그룹 위상에 맞게 높이는 한 해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허 사장은 취임 후 첫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 한해 3대 경영전략 과제를 제시하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KB생명은 올해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고객중심, 디지털중심, 가치중심이라는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특히 상품개발에는 새 국제회곅준(IFRS17), 신지급여력제도(K-ICS) 도입에 따른 영향을 반영한 중장기 방향을 수립해 시행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영업채널은 어려운 영업환경 극복을 위해 고능률, 고효율 중심의 조직운영 전략을 전개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