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엔젤', 서포터즈 활동 성료

입력 2018-01-12 11:00


대웅제약은 지난 10일 효과 빠른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의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이지엔젤 2기'가 해단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지엔젤은 대학생들을 이지엔6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함으로써, 이지엔6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전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습니다.

이지엔젤 2기는 20명의 대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생리통 바로 알기'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소비자 인식 조사 활동, 올바른 진통제 복용법에 대한 학습을 전개했습니다.

대웅제약은 향후 이지엔젤2기가 제안한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에 적용할 지 여부를 검토할 방침입니다.

한혜정 대웅제약 이지엔6 PM은 "이지엔젤과 협업을 통해 주요 소비자 중 하나인 2030 여성들에게 효과 빠른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와 생리통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었다"며 "진통제는 증상과 상황에 맞는 제품 복용이 중요한 만큼, 앞으로는 생리통뿐 아니라 두통, 치통, 관절염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진통제 사용법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