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활발한 해외여행 수요…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예감' 해외여행상품권 눈길

입력 2017-11-29 13:17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겨울 방학 기간과 직장인들의 연차 소진 이슈 등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활발해지는 추세다. 특히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관광지'를 찾아 해외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속속 늘고 있다.

이에 각 여행사들을 찾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투어 상품'으로 현명하게 여행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움직임에 발 맞춰, 여행 브랜드들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인기 여행지 특가 혜택 등을 마련하고 있다.

여러 여행 전문 브랜드 중, '로맨틱한 여행으로의 초대'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는 '여행예감'은 실속 있는 상품 구성은 물론 해외여행 상품권과 같은 혜택까지 실속 있게 제공하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해외여행 상품권은 기업이나 소상공인이 구매 후 이벤트 등을 기획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기업의 경우 내부직원 복지용 및 거래처 증정용으로 사용함으로써 전략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상품권 여행은 일반 여행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파타야/ 다낭/ 코타키나발루/ 큐슈/ 북경 8곳의 여행지 중 1곳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여행예감 해외여행 상품권은 주말 예약에 따른 추가 수수료가 없으며 성수기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 상품권 이용자의 동행자 또한 할인된 가격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에 편리하다.

해외여행 상품권 지급 후 예약을 원한다면 여행예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 등록' 팝업창에서 '상품권 등록 바로가기'를 클릭 후 일련번호를 입력해 무료 해외여행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후 원하는 여행지와 여행일자를 선택해 예약 신청하면 24시간 내 여행예감 예약담당팀에서 여권 및 비자를 확인한 뒤 전반적인 여행 스케줄 안내, 본인부담금 안내 등의 해피콜이 진행된다.

여행예감 관계자는 "소상공인 매출증대 프로젝트로 해외여행 상품권 서비스를 제공해 퀄리티 높은 여행 상품을 널리 알림으로써 폭 넓은 홍보 효과가 기대된다"며 "각 기업이 가진 장점과 특성에 맞게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여행 상품권을 컨설팅해 더욱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예감은 약 15년간의 실무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고객은 물론이고 유명인사와 연예인, 스포츠스타 등의 신혼여행까지 전담하며 풍부한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예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