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클라우드'를 선보인 지 3년 만에 영업용 맥주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내놨다.
롯데주류는 고순도 발효공법으로 만들어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인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영어단어 'Fit'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주류는 올해 안에 클라우드 900억원, 피츠 수퍼클리어 70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제품은 2014년 내놓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에 이은 롯데주류의 두 번째 야심작이다.
맥아만 100% 사용한 '올몰트 맥주'로 진한 맛이 특징인 클라우드가 맥주 자체를 즐기는 '혼술' 트렌드를 겨냥한 가정용·개인용 맥주라면, 피츠 수퍼클리어는 어떤 음식과 곁들여도 부담 없는 '단체용' 술이라는 것이 롯데의 설명이다.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고가는 500㎖ 병 기준 1천147원이다.
/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