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자연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재킷 '드리시티'를 선보인다.
밀레 '드리시티 재킷'은 애슬레저 트렌드에 특화된 다양한 시티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RSC 어번 라인(RSC : Relaxed Spirit of Chamonix)'의 신상품.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으로, 야외에서 레저 활동을 즐길 때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서 캐주얼한 아우터로, 혹은 여행지에서 리조트웨어로 착용하기에도 알맞다.
스트링으로 허릿단의 조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라 몸매의 단점도 적절히 커버해준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은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빠르게 배출해 일정하게 체온을 유지해준다.
특히 간절기와 같이 일교차가 큰 시즌에 러닝, 트레일 워킹, 캠핑 등을 즐길 때 가볍게 입으면서도 쌀쌀한 바람은 막아줄 재킷이다. 블루, 크림,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정재화 밀레 기획본부 전무는 "애슬레저 트렌드로 인해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 캐주얼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고 있어, 기능적인 요소를 탄탄히 갖추었지만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천편일률적인 아웃도어 재킷의 디자인에 식상함을 느낀 고객이라면, 과감한 나뭇잎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밀레 드리시티 재킷으로 다가올 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