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그룹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의 슬로건을 '미래로 나아간다'로 정하고 자동차 생활과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채용, 사회공헌 등 그룹의 기술력과 업계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HMG 저널은 기존의 공식 블로그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상 기반의 콘텐츠 허브인 'HMG TV'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뉴스쇼'을 비롯해 다양한 홍보 영상, 광고 영상 등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HMG 저널'과 'HMG TV' 오픈을 통해 현대차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전하겠다"며 "흥미로우면서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