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가치가 세계 58위(국내 1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는(3일) 신한금융그룹은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발간하는 월간지 '더 뱅커(The Banker)와 브랜드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공동으로 선정한 2017 글로벌 500대 금융 브랜드'에서 이같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500대 금융브랜드는 전 세계 1,000여개의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재무실적, 브랜드 경쟁력, 시장평판, CSR활동, 등을 종합해 1위부터 500위까지 순위를 매겨 매년 2월에 발표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이 평가에서 6년 연속 국내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월 다포스 포럼에서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5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글로벌 100대 기업'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