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이 업계 최고 수준의 영업지원 시스템, 아이맵(iMAP, Interactive Mobile AIA Platform)을 오늘(14일)부터 본격 가동합니다.
AIA생명의 영업지원 시스템 '아이맵'은 고객중심성, 혁신성, 간편성 등 세 가지 키워드를 담아 지난 1년간의 준비를 거쳐 개발됐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업계 최초로 서류 작성 없이 전자문서 만으로도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졌고, 설계사들은 고객관리와 일정, 계약현황, 성과 평가 등 챙겨야 할 모든 업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됐습니다.
현재 전자청약률 65%로 업계 1위를 자랑하고 있는 AIA생명은 '아이맵' 도입을 계기로 전자청약률을 100% 수준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입니다.
차태진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아이맵을 통해 설계사들이 불필요하게 업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했다"며 "AIA그룹은 MDRT 등록 설계사 수 전세계 1위 기업으로 설계사들의 모바일 영업환경이 개선된 만큼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