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 도입
㈜터치웍스(대표 강승훈)와 글로벌 도시락 브랜드 스노우폭스 코리아(대표 백현주)는 제휴를 맺고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
'터칭(Touching)'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터칭 리더기에 교통카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포인트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별도의 종이쿠폰이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교통카드를 이용해 적립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폭스 관계자는 "사용방식이 편리한 터칭은 직원과 손님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 판단해 전 매장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어 "또한 100만 명이 넘는 앱 사용자를 확보한 터칭 앱의 경쟁력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스노우폭스는 터칭을 시범 도입한 일부 매장에서 3천 명이 넘는 멤버십 고객을 확보한 바 있으며, 터칭 앱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