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벽지시장 진출

입력 2016-05-30 16:38


한화L&C가 얼마전 가구시장 진출선언에 이어 벽지시장에도 진출합니다.

종합 건축자재 기업 한화L&C는 합지 벽지 브랜드 ‘Q’tie(큐티에)’를 만들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Q’tie(큐티에)’는 40여 종의 패턴에 150가지 칼라를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화L&C는 기존 특판시장에서의 네트워크와 다양한 건자재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직납시장 공략과 지정대리점을 통한 전국 인테리어 소매점을 대상으로 영업에 나서 벽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겠다는 전략입니다.

한화L&C 관계자는 "바닥재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고민을 덜어주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高)퀄리티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으로 벽지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7월에는 30종의 패턴에 120가지 칼라의 실크벽지 브랜드 'Q’pid'도 선보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