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파운데이션은 2008년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으로 개발했다. 당시 출시됐던 에어쿠션을 비롯 헤라 UV 미스트 쿠션부터 퍼펙팅 쿠션까지 쿠션 제품은 2015년 말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했다.
2015년 한 해 동안에는 국내외에서 3300만개, 해외 시장에서는 650만개나 팔렸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K-뷰티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이 쿠션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UV 미스트 쿠션의 30일(UV MIST CUSHION 30 Days)' 캠페인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30개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쿠션 하나로 선보이는 유용한 메이크업 꿀팁 들을 한 곳에 담았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4명과 여배우 차예련, 서지혜를 포함한 모델 6명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각 아티스트만의 유용한 UV 미스트 쿠션 사용 팁을 엿보는 재미를 선보인다.
헤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HERA_SEOULISTA)에서는 5월 30일까지 하루에 한 가지 룩이 공개되며, 여배우와 모델의 민 낯부터 메이크업 완성까지의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헤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루에 한 개씩 공개되는 30개의 데일리 쿠션 룩 중 마음에 드는 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제품스타터 키트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NEW UV 미스트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데일리 쿠션 룩 공유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7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