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빼빼로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12일 기존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더블딥 빼빼로'에 이어 새로운 맛으로 '코코넛 빼빼로'(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코코넛 빼빼로'는 초콜릿과 코코넛이 조화를 이뤄 코코넛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코코넛 효능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빼빼로는 지난해 1,055억원(닐슨 포스데이타 기준) 매출로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올해는 '코코넛 빼빼로'의 라인업 가세로 1,1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습니다.
편의점 기준으로 '코코넛 빼빼로' 가격은 1,2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