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이 지난달 30일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우린인타이백화점에 입점하고 중국 현지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1일 밝혔습니다.
‘숨37’은 지난 2009년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에 진출한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4년과 2015년 각각 전년대비 231%, 187%의 면세점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숨37’은 출시 이후 2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진한 보습효과로 면세점에서 유커들이 많이 찾는 ‘워터풀 라인’을 주력 제품으로 중국 현지시장에 안착시킨다는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의 중화권 화장품 마케팅담당 김병열 상무는 “중국 매장을 자연발효 컨셉으로 디자인하고 자연발효 과정을 전시한 발효존을 매장 내에 운영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