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브랜드 제조업체인 (주)후스타일과 한국경제TV와의 업무협약식이 한국경제TV 본사에서 개최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주)후스타일이 바이오 시장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있어 한국경제TV의 인프라를 지원하고 양사간 협력관계를 돈독히 다지기 위해 진행됐다.
후스타일의 김진석 대표는 '한국경제TV와의 업무협약식을 통해 후스타일의 기업가치와 브랜드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앞으로 바이오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더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후스타일은 2014년 요거트 메이커를 출시해 6개월만에 150만개를 판매하는 돌풍을 일으킨 바 있으며 지난해엔 바이오 기업인 휴럼을 인수해 바이오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주)후스타일 (대표이사 김진석)
-요거트 프랜차이즈 브랜드<요거베리>, 카페 원재료<아임요> 생산 및 유통
-요커트 제조기 <요거트 메이커> 제작 및 판매
-법인창립 11년 만에 연매출 400억원 달성, 국내 요거트 원료 납품 1위
-2005년 (주)후스타일 법인 설립, 요거베리 한국매장 오픈
-2009년 두바이와 아부다비 매장 진출
-2014년 요거트 메이커 출시, 홈쇼핑 판매 (6개월간 150만개 판매)
-2015년 한국경제TV '기업가정신콘서트‘ 2회 출연
-2016년 바이오 기업인 휴럼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