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TV홈쇼핑에 이어 온라인몰과 카탈로그로 중소기업 판로 지원 채널을 확대합니다.
CJ오쇼핑은 다음달 4일까지 15일간 CJ몰에서 중소기업과의 동반 상생을 위해 '중소기업 우수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TV홈쇼핑의 중소기업 무료방송인 '1사1명품' 방송을 통해 소개됐던 37개 중소기업의 51개 상품을 선보이고 CJ오쇼핑의 3월호 카탈로그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중소기업 상생프로젝트인 '1사1명품'은 CJ오쇼핑이 중소기업과 함께 발전하고 상생 협력하기 위해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2년 2월 '마미로봇 로봇청소기' 방송을 시작으로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발굴 작업을 통해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이른바 '무료방송'을 주 2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1사1명품은 2012년부터 무료방송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총 35억원의 누적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참여한 중소기업의 수는 총 60여개에 이르고 있습니다.
신혜진 CJ오쇼핑 CSV경영팀장은 "CJ오쇼핑은 다각도로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1사1명품' 온라인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우수한 품질력의 중기 상품을 지속 발굴해 '1사1명품' 상품 풀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