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슈퍼볼 광고, 3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입력 2016-02-05 10:00


LG전자가 지난 2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공개한 올레드 TV 미국 슈퍼볼 광고가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1초에 약 40명씩 광고 동영상을 클릭한 꼴로, 지난 1월 말 슈퍼볼 광고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페이스북의 '좋아요', SNS 댓글 등 네티즌 반응은 60만 개를 넘었습니다.

LG 올레드 TV 슈퍼볼 광고는 영화 '마션'과 '글레디에이터'를 제작한 리들리 스콧과 제이크 스콧 부자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상무)은 "전 세계가 지켜보는 북미 최대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