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맛짬뽕, 출시 50일만에 2천만봉 판매

입력 2016-01-07 09:25


농심 '맛짬뽕'이 출시 50일만에 2천만봉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농심은 7일 자사 '맛짬뽕'이 12월 한달에만 1,300만봉이 판매되며 출시 50일만에 2천만봉 판매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맛짬뽕은 3mm 굴곡면에 불맛을 살린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맛짬뽕은 최근 A대형마트에서 짬뽕라면 중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라며 "짜왕과 함께 병행진열하면서 짜장면과 짬뽕을 함께 구매 유도한 것도 폭발적 판매증가의 한 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이번 달부터 맛짬뽕의 해외 수출도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농심은 이미 미국, 캐나다, 중국과 수출상담을 끝내고, 1월말 선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농심은 "향후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농심 맛짬뽕을 짜왕과 함께 라면시장 TOP 5 브랜드에 입성시키고, 연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는 농심의 6번째 파워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