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엔플라잉 컴백...네티즌 "연습 많이 해서 라이브 실력 늘리길"

입력 2015-10-22 16:19


그룹 엔플라잉은 22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엔플라잉의 타이틀곡 '론리(Lonely)'는 강렬하고 경쾌했던 데뷔 무대와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슬로우 템포곡이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무대를 통해 엔플라잉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엔플라잉은 21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싱글 '론리'(Lonel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권광진은 "FT아일랜드 선배님께서 아무리 음악방송이어도 밴드 느낌을 주라고 하셨다. 너무 밴드 느낌이 안 난다고 하더라. 밴드적인 면모를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승협은 "아이돌 밴드라는 말씀을 하신다. 지금은 어쩔 수 없다.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다. 우리의 라이브를 많이 보여드리고 계속 열심히 하다 보면 다들 인정해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인가 누구지", "엔플라잉 소속사에서 너무 언플 하는 거 아니야?", "라이브 별로던데 연습 많이 하세요", "처음 들어보는 밴드면 그냥 이런 애들도 있구나 하면 되지 악플 그만 다세요", "회사에서 신인 홍보하는 건 당연한 거지", "노래 빨리 들어보고 싶다", "FT아일랜드는 잘하던데, 연습 많이 해서 실력 제대로 보여주세요", "요즘 시청자들 라이브인지 아닌지 구분 잘하니까 수 쓰지 말고 노력해서 멋진 무대 보여주시길",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라이브 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월 만에 컴백한 엔플라잉 싱글 앨범에는 '론리'를 비롯해 '노크 노크'(knock knock), '뻔뻔' 총 3곡이 담겼다. 보컬 겸 래퍼 이승협이 전곡 작사했고, 베이시스트 권광진이 '뻔뻔' 작곡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