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회장 박순호)과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는 지난 16일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에서 열린 '알리바바 코리안스타일 패션위크'에 참가해 자사 캐주얼 브랜드 '니(NII)'와 남성복 브랜드 '씨리얼(C-real)'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중국 알리바바그룹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개 국가의 기업과 허브 구축을 위해 알리바바가 계획한 첫 번째 글로벌 행사로 잠재력 있는 국내 유망 브랜드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마켓 진출 항로를 개척하고자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세정그룹의 자회사 세정과미래의 브랜드 니(NII)와 씨리얼(C-real) 두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니(NII) 브랜드는 행사장 외부 브랜드 컨셉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또 니(NII)와 씨리얼(C-real)의 패션쇼를 진행, 세정그룹의 브랜드감성을 패션쇼에 참여한 많은 셀럽과 관계자들에게 전달했다.
세정 김경규 상무이사는 "한국패션시장에서 통하는 것이 중국시장에서 통할 수 있으며, 한국과 중국이 같은 아시아계로 비슷한 문화를 가지고 있어 서로 이해와 소통을 통해 아시아 패션의 발전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하며 "고객들의 성향이 인터넷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빈도가 늘어남에 따라 중국 최대규모의 인터넷 채널인 알리바바에 물건공급을 통해 세정브랜드가 중국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시발점을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중국뿐만 아니라 해외패션사업을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