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는 1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테크노밸리 본사에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Cellpium)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셀피움' 은 탯줄 혈액인 제대혈 줄기세포에서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특정 성장 인자들을 유도해 핵심 원료로 활용했다. 첨단 리포좀 공법을 통해 원료의 안정성과 피부 침투력을 강화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
▲ 양윤선 대표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양윤선 메디포스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는 줄기세포에 관해 최고의 기술력과 연구력을 갖고 있다"고 소개하며 "오래 준비한 만큼 설레는 마음을 갖고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셀피움' 라인은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병원용 코스메슈티컬 제품인 셀로니아CM(줄기세포 배양액 원액)을 비롯해 토너, 앰플, 세럼, 크림 등 9종이 우선 출시됐고 나머지는 내달 이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발매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백화점, 드럭스토어 등 주요 화장품 유통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향후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 화장품 시장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