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일침, 옥택연 일침' TMZ닷컴 EXID 인종차별 논란

입력 2015-05-05 10:26
수정 2015-05-05 22:13
▲엠버 일침, 옥택연 일침' TMZ닷컴 EXID 인종차별 논란 (사진=MBC)

엠버 일침, 옥택연 일침' TMZ닷컴 EXID 인종차별 논란

엠버 일침, 옥택연 일침' TMZ닷컴 EXID 인종차별 논란 소식이 전해졌다.

TMZ닷컴의 EXID 인종차별 논란에 가수 엠버, 옥택연이 일침을 가한 것.

지난 3일 엠버는 자신의 SNS에 "가만히 있으려고 했는데 안 되겠다.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TMZ은 쿨하지 못하다. 모든 미국인들이 너희들의 무례하고 유치한 행동에 부끄러워하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2PM 옥택연 역시 4일 트위터를 통해 "한사람이 이상한 억양을 가지고있다고 놀릴때 그사람은 아예 다른 언어를 완벽 구사할 수 있다는걸 모르는건가? 미국갔더니 많은 팬들이 와줘서 영어로 답해준걸 놀린다는 멘탈이 그냥 와우..."라는 글을 남겨 TMZ를 맹비난 했다.

앞서 미국 연예매체 'TMZ닷컴'은 최근 ′코리아 타임즈 뮤직 페스티벌′ 참석차 LA국제공항에서 만난 EXID와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한 연예 기자는 여성 팬과 사진을 찍고있는 정화에게 인터뷰를 시도하며 "기분이 어떤가요"라고 물었다. 그리고 이에 정화가 "정말 행복하네요(I′m so happy)"라며 간단하게 대답을 하자 해당 기자는 정화의 억양을 따라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와 관련 한국 팬 뿐만 아니라 많은 세계인들은 TMZ를 향해 '인종차별'이라며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엠버 일침, 옥택연 일침' TMZ닷컴 EXID 인종차별 논란 소식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