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프로젝트 ‘식스틴’ 9번째 멤버 은서, 새로운 캐릭터의 발견 ‘꿀렁 댄스’ 눈길

입력 2015-04-23 09:35


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9번째 멤버 은서가 그루브 넘치는 꿀렁 댄스로 화제를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16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9번째 멤버 은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은서는 어릴 때부터 현대무용과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섭렵한 남다른 춤 실력을 가진 매력적인 참가자이다. 영상 속 은서는 초반에 수줍은 소녀였던 모습과 다르게 그루브한 힙합 비트에 과감하고 유연한 퍼포먼스로 당찬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얼굴은 아기인데 춤 실력 완전 프로급”, “춤 그르부 대단하다 계속 보게 되는 영상”, “꿀렁이는 댄스 매력적이다”, “새로운 캐릭터의 발견! 예쁘고 사랑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식스틴’은 Mnet, 그리고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23일 16시 ‘식스틴’ 걸그룹 프로젝트 10번째 멤버가 공개된다.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본 방송부터 각 멤버들을 투표하고 응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