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퀴드 전자담배, 경품 추첨 특별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4-09 15:58


미국액상 전자담배 브랜드 아메리퀴드는 고객 감사 의미로 특별한 경품추첨 이벤트를 시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첨 이벤트는 익월 15일마다 아메리퀴드 본사 (주)힐링인터네셔널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아메리퀴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그 구매금액에 따라 지급된 응모권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지급 경품은 △1등 LG울트라TV 1명(300만원 상당) △2등 맥북프로 2명(150만원 상당) △3등 아이패드 3명(50만원 상당) △4등 아메리퀴드 기기 교환권 10명(15만원 상당) △5등 아메리퀴드 액상 교환권 30명(4만원 상당)으로, 추첨인원은 총 46명이다.

이번 이벤트가 특별한 이유는 추첨 진행 시 아메리퀴드 본사로 연락을 주면 직접 방문해 관람할 수 있고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아메리퀴드 홈페이지(http://ameliquid.co.kr)에서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다. 깨끗하고 공정한 추첨으로 진행하겠다는 것이 아메리퀴드 측 생각이다.

특히 이번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경험하게 될 '아메리퀴드 N6'는 심플한 디자인에 향상된 성능 그리고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보통 전자담배 배터리로 사용되는 리튬이온배터리가 아닌 리튬폴리머배터리를 사용했고, 과충전 방지 칩까지 내장돼 있어 폭발 위험을 최소화 했다. 카토마이저 경통 부분은 환경 호르몬과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인 PCTG를 채택해 경통의 변형을 최소화 했다.

또한 아메리퀴드 전자담배액상은 USP 등급의 엄선된 재료와 FDA의 승인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 까다로운 생산 과정과 엄격한 품질 관리 거쳐 제조된 '메이드 인 U.S.A' 제품이다. 최근 원산지 허위 기재 및 니코틴 밀수로 논란이 뜨겁지만 올바른 수입 절차를 거친 아메리퀴드는 굳건하게 전자담배 시장을 지키고 있다.

아메리퀴드 관계자는 "이번 경품 추첨을 통해 아메리퀴드를 믿고 이용해주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한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품 추첨 특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메리퀴드 홈페이지(http://ameliqui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