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영화 '리얼' 출연 확정…'야망에 눈먼 남자 연기'

입력 2015-04-09 13:25
김수현, 영화 '리얼' 출연 확정…'야망에 눈먼 남자 연기'



배우 김수현이 영화 '리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9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수현이 리얼'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2013) 이후 2년만에 복귀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모은 김수현은 최근 차기작으로 KBS2 새 드라마 '프로듀사'로 브라운관 복귀를 확정 지은데 이어 '리얼'로 스크린 컴백을 결정 지으며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았다.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은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한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수현 '리얼', 2년만에 영화 출연하네" "김수현 '리얼', 연기 기대된다" "김수현 '리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김수현 '리얼', 느와르 스릴러 장르에 출연하네" "김수현 '리얼', 야망을 가진 남자를 어떻게 연기할까?"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키이스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