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강국 이스라엘의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스타일 아로마테라피' 국내 론칭

입력 2015-04-07 14:40


이스라엘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스타일 아로마테라피'가 국내 론칭한다.

스타일 아로마테라피는 천연 안티 에이징 효과를 가지고 있는 에센셜 오일을 기반으로 한 헤어 케어 및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2014년에는 론칭 1년 만에 일본 라쿠텐의 헤어케어 제품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데 이어 대만에서도 홈쇼핑을 통해 월 5만 개 이상을 판매해 홈쇼핑 헤어케어 제품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회명산업㈜'이 공식 수입원으로써 '스타일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스타일 아로마테라피는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아르간 나무로부터 추출한 모르칸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에이션트 시크릿'과 손상모발라인을 비롯해 염색모발라인, 비듬모발라인 등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 헤어케어를 제공하는 '프로헤어케어', 화학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아 안전한 바디케어라인인 '네추럴시리즈', '하이드로보타닉', '티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현재 스타일 아로마테라피는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본점, 수원점, 대전점 등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 중이며, 갤러리아 백화점 대전점의 경우 2차 입점기념 행사가 오는 12일까지 이어진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4월6일~7일)과 울산 동구점(4월10일~4월16일), 목동점(4월17일~4월23일) 등에서도 입점 기념행사를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백화점 입점 기념행사에서는 스타일 아로마테라피 제품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일 아로마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