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환절기 탈모, 남녀 탈모샴푸 모담 인기 상승세!

입력 2015-04-03 11:47


점점 커지는 일교차에 미리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두피와 모발에 쌓인 각종 먼지와 피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가들은 탈모방지샴푸 중에서도 세정력이 좋은 천연성분의 샴푸를 사용하여 두피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하며, 외출 후에는 손과 발을 깨끗이 씻어 면역기능 저하를 방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건조한 날씨로 인해 비듬과 두피건조증, 두피가려움증, 지루성두피염, 건성두피염 등 두피 염증 등이 동반 되어 다양한 두피염 이나 조기 탈모 등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천연한방성분으로 두피와 탈모를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모담의 두피&탈모 케어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두피관리실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탈모에 좋은 창포, 작약, 검정콩, 하수오, 감초 등 11가지 한약재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어린아이부터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두피&탈모 케어 프로그램은 두피 프라이머, 탈모방지 헤어토닉, 탈모방지 샴푸, 두피 앰플로 알차게 구성되어 선물로도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두피 프라이머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3개월 숙성과정을 거치면서 두피 트러블과 지루성두피염 등 다양한 두피 질환에 효과적이다.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의약외품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은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에 탁월하며 탈모에 좋은 양약성분과 모발에 좋은 천연 한약재만으로 구성되어 모발에 쌓여 있던 먼지와 찌꺼기를 깨끗하게 씻어주어 모발이 다시 힘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에르 두피 앰플은 천연 장미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제품으로 두피가 쉴 수 있도록 영양 공급을 하고 촉촉하게 보습해 주어 두피에 생명력을 준다.

모담 대표는 "다른 계절보다 봄철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개수가 증가하며 탈모로 괴로워하는 분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천연한방성분의 샴푸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담 탈모샴푸에서는 봄철을 맞이하여 "미세먼지 황사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로 프리미에르 모담 탄산샴푸와 두피 앰플 세트 구매 시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모담 피 프라이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