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남성미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반전매력' 발산

입력 2015-03-19 12:43
배우 변요한의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패션매거진 '쎄씨'를 통해 변요한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진짜 배우 변요한'이라는 콘셉트로 시즌 트렌드인 데님룩으로 무장한 변요한의 모습을 담아냈다.

촬영 당일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으로 다소 피곤한 컨디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그의 모습은 현장에 있던 수 많은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화제의 드라마 tvN '미생'에서 보여줬던 밝으면서도 재치 있는 모습의 한석율과는 또 다른 진지하면서도 매력적인 변요한의 모습에 현장의 관계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변요한은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자신이 맡은 지웅이란 인물과 영화 이후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변요한은 "'소셜포비아'는 흥행을 목표로 만든 작품이 아니다. 그렇기에 그저 많이 봐주신다면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그리고 영화가 재미있든 재미없든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관객들이 접할 수 있다면 그거 하나로도 충분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구여친클럽'에 대해서도 "일단은 내가 맡은 웹툰 작가 방명수라는 인물을 어떻게 보여줄지 고민이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미생' 한석율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구여친클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변요한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4월호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사진=쎄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