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구여친 클럽' 출연 확정, 인기 웹툰작가로 변신 '기대UP'

입력 2015-03-06 13:14
대세 배우 변요한이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 클럽'의 남주연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 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쳐스)은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와 명수의 구여친인 연상의 이혼녀, 고스펙 허당녀, 3류 섹시 여배우, 그리고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극이다.

변요한이 연기하는 '방명수'는 화제의 웹툰을 통해 자신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공개하며 구여친들의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이 된 인물이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누구에게나 따뜻함을 베푸는 박애주의자(?) 명수는 자신의 웹툰이 영화화 되면서 구여친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게 된다.

연상의 이혼녀, 고스펙 허당녀, 3류 섹시 여배우 등 각양각색 여자들의 공공의 남친 방명수는 과연 어떤 매력을 지닌 인물일지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해 tvN 드라마 '미생'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입증해 대세 배우로 떠오르며 1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소셜포비아'로 충무로의 스포트라이트까지 한 몸에 얻고 있는 변요한의 새로운 연기변신에 대중의 관심과 기대가 한 데 모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구여친 클럽' 변요한, 기대된다", "'구여친 클럽' 변요한, 빨리 보고싶다", "'구여친 클럽' 변요한, 언제하지?", "'구여친 클럽' 변요한, 본방사수", "'구여친 클럽' 변요한,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여친 클럽'은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후속으로 5월 초 첫 방송한다.(사진=사람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